페이지 트리
메타 데이터의 끝으로 건너뛰기
메타 데이터의 시작으로 이동

이 페이지의 이전 버전을 보고 있습니다. 현재 버전 보기.

현재와 비교 페이지 이력 보기

« 이전 버전 20 다음 »

실습 버전 안내

Release No : 7.0.500.20240711-11

학습 목표
  1. 부서를 생성할 수 있다.
  2. 생성한 부서를 관리할 수 있다.
  3. 부서별 사용자를 추가할 수 있다.
  4. 부서별 사용자를 관리할 수 있다.
  5. 사용자별 그룹을 설정할 수 있다.


Step 1. 부서 생성하기

참고 : 부서관리

부서관리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부서관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계정관리 > 부서관리 항목을 선택합니다.


  2. 하위로 추가할 부서를 더블 클릭한 후 신규 버튼을 눌러 부서를 추가합니다.
    현재 선택한 부서는 아래의 이미지를 참고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코드와 이름을 설정합니다.


  4. 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설정한 항목을 저장합니다.


  5. 하위로 부서를 추가할 경우 상위 부서를 더블 클릭한 후 신규 버튼을 눌러 부서를 추가합니다.

  6. 코드와 이름을 설정합니다. 코드는 상위 코드에 맞춰서 설정합니다.


  7. 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설정한 항목을 저장합니다.


Step 2. 사용자 계정 생성 및 권한 설정하기

참고 : 제품 기본 계정

제품 설치 시 matrix, matrixadm 계정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삭제 및 계정 속성 변경 가능합니다.


  • ID / PW : matrix / matirx
    기본 사용자 계정, Portal 접속 용도


  • ID / PW : matrixadm / matrixadm
    관리자 계정, Admin 접속 용도


참고 : 사용자관리

사용자관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용자관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계정관리 > 사용자관리 항목에서 사용자를 추가할 부서를 선택합니다.

  2. 신규 버튼을 클릭하여 사용자를 추가합니다.


  3. 계정, 이름, 비밀번호를 설정합니다. (계정, 비밀번호만 필수 입력 값입니다.)


  4. 저장 버튼을 눌러 설정을 완료합니다.


  5. 사용자의 그룹편집 아이콘을 더블 클릭하여 사용자 그룹 편집 창을 실행합니다.


  6. 부여할 권한의 그룹을 설정한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참고 : 그룹편집

    사용자 그룹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그룹관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 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설정을 완료합니다.
  • 레이블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