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트리
메타 데이터의 끝으로 건너뛰기
메타 데이터의 시작으로 이동

1. 부서관리의 정의

보고서 사용 권한을 좀 더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사용자를 업무별, 계층별 및 기타 필요에 따라 분류하여 부서로 관리합니다.

아이콘

구분

상세내용

가져오기

시스템에 일괄 등록 / 업데이트할 부서 데이터를 가진 Excel 파일을 가져옵니다.

Excel 파일에 명시된 부서 내용으로 DB를 업데이트합니다. 부서 코드가 DB에 존재하지 않는 경우, 신규 등록합니다.

사용자는 반드시 한 개의 부서에 속해야 되고, 특정 부서가 없는 경우는 기본 조직인 <Company-wide>에 속하게 됩니다.

단, <전사>는 부서의 최상위 부서이므로 특별한 사유가 있을 경우에만 활용하고, 가급적 <Company-wide> 하위의 특정 부서로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부서 데이터의 Excel 파일은 DB 구조에 맞게 작성해야하므로, ‘내보내기’에서 얻은 포맷을 이용하십시오.

내보내기

현재 시스템에 등록된 부서 데이터를 Excel 파일로 내보냅니다.

이동

체크 박스에 체크를 한 부서를 다른 부서의 하위로 이동합니다.

부서 목록

현재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부서 목록을 표시합니다.

부서를 더블 클릭하면 해당 부서의 바로 아래 부서 목록이 표시됩니다.

하위 부서 목록

부서 목록에서 선택한 부서의 한 단계 아래 부서들이 나열됩니다.

 

부서를 선택하고 [이동]버튼을 클릭하면 대상을 선택하는 팝업 화면이 표시됩니다. 대상으로 하는 부서를 선택하고 [확인]버튼을 클릭하면 부서가 이동됩니다.

아이콘

구분

상세 설명

코드

부서 코드를 표시합니다. 신규 추가 시에만 입력 할 수 있고, 수정할 수 없습니다.

신규 추가 시 코드가 기존 코드와 중복되면 기존 데이터를 덮어 업데이트합니다.

이름

부서 이름을 표시합니다.

설명

부서에 대한 설명을 표시합니다.

  • 레이블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