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포 버전 안내
Release No : 7.0.400.20230502-22
1. 부서관리의 정의
보고서 사용 권한을 좀 더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사용자를 업무별, 계층별 및 기타 필요에 따라 분류하여 <부서>로 관리합니다.
아이콘 | 구분 | 상세내용 |
① | 가져오기 | 시스템에 일괄 등록 / 업데이트할 부서 데이터를 가진 Excel 파일을 가져옵니다. Excel 파일에 명시된 부서 내용으로 DB를 업데이트합니다. 부서 코드가 DB에 존재하지 않는 경우, 신규 등록합니다. 사용자는 반드시 한 개의 부서에 속해야 되고, 특정 부서가 없는 경우는 기본 조직인 <Company-wide>에 속하게 됩니다. 단, <전사>는 부서의 최상위 부서이므로 특별한 사유가 있을 경우에만 활용하고, 가급적 <Company-wide> 하위의 특정 부서로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부서 데이터의 Excel 파일은 DB 구조에 맞게 작성해야하므로, ‘내보내기’에서 얻은 포맷을 이용하십시오. |
내보내기 | 현재 시스템에 등록된 부서 데이터를 Excel 파일로 내보냅니다. | |
이동 | 체크 박스에 체크를 한 부서를 다른 부서의 하위로 이동합니다. | |
② | 부서 목록 | 현재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부서 목록을 표시합니다. 부서를 더블 클릭하면 해당 부서의 바로 아래 부서 목록이 표시됩니다. |
③ | 하위 부서 목록 | 부서 목록에서 선택한 부서의 한 단계 아래 부서들이 나열됩니다. |
1. 이동
부서를 선택하고 '이동'버튼을 클릭하면 대상을 선택하는 팝업 화면이 표시됩니다. 대상으로 하는 부서를 선택하고 "확인"버튼을 클릭하면 부서가 이동됩니다.
3. 이동
아이콘 | 구분 | 상세 설명 |
① | 코드 | 부서 코드를 표시합니다. 신규 추가 시에만 입력 할 수 있고, 수정할 수 없습니다. 신규 추가 시 코드가 기존 코드와 중복되면 기존 데이터를 덮어 업데이트합니다. |
② | 이름 | 부서 이름을 표시합니다. |
③ | 설명 | 부서에 대한 설명을 표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