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트리
메타 데이터의 끝으로 건너뛰기
메타 데이터의 시작으로 이동

이 페이지의 이전 버전을 보고 있습니다. 현재 버전 보기.

현재와 비교 페이지 이력 보기

« 이전 버전 2 다음 »

전체사항

  • 요구사항을 완성된 형태의 Excel로 받는다.
    → 미완성 Excel 파일은 현업과의 협업하여 완성한다.
  • 내가 실제로 업무를 하는 담당자라고 생각한다. (내가 업무 담당자) 
    → 그래야 효율적인 화면이 개발될 수 있다
  1. 조회
    1.1 Excel 화면의 Input 영역을 파악
    1.2 Input 영역 → D1 Sheet →  DB연결 (Select)
    • Input 영역은 → 화면분석기를 이용하여 파악
    • Input 영역이 파악되면 수식은 분석할 필요 없다.
    • Input영역을 1개 Sheet로 통합 → 담당자의 입력시간이 줄어든다.
  2. 저장
    2.1 Excel의  Output 영역을 파악
    • Output 영역 → U1 Sheet → DB연결 (Upload)
  • 레이블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