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트리
메타 데이터의 끝으로 건너뛰기
메타 데이터의 시작으로 이동

이 페이지의 이전 버전을 보고 있습니다. 현재 버전 보기.

현재와 비교 페이지 이력 보기

« 이전 버전 2 다음 »

1. 부서관리의 정의

보고서 사용 권한을 좀 더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사용자를 업무별, 계층별 및 기타 필요에 따라 분류하여 <부서>로 관리합니다.

아이콘

구분

상세내용

가져오기

시스템에 일괄 등록 / 업데이트할 부서 데이터를 가진 Excel 파일을 가져옵니다.

Excel 파일에 명시된 부서 내용으로 DB를 업데이트합니다. 부서 코드가 DB에 존재하지 않는 경우, 신규 등록합니다.

사용자는 반드시 한 개의 부서에 속해야 되고, 특정 부서가 없는 경우는 기본 조직인 <Company-wide>에 속하게 됩니다.

단, <전사>는 부서의 최상위 부서이므로 특별한 사유가 있을 경우에만 활용하고, 가급적 <Company-wide> 하위의 특정 부서로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부서 데이터의 Excel 파일은 DB 구조에 맞게 작성해야하므로, ‘내보내기’에서 얻은 포맷을 이용하십시오.

내보내기

현재 시스템에 등록된 부서 데이터를 Excel 파일로 내보냅니다.

이동

체크 박스에 체크를 한 부서를 다른 부서의 하위로 이동합니다.

부서 목록

현재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부서 목록을 표시합니다.

부서를 더블 클릭하면 해당 부서의 바로 아래 부서 목록이 표시됩니다.

하위 부서 목록

부서 목록에서 선택한 부서의 한 단계 아래 부서들이 나열됩니다.

 

 

1. 이동

부서를 선택하고 '이동'버튼을 클릭하면 대상을 선택하는 팝업 화면이 표시됩니다. 대상으로 하는 부서를 선택하고 "확인"버튼을 클릭하면 부서가 이동됩니다.

 

3. 이동

아이콘

구분

상세 설명

코드

부서 코드를 표시합니다. 신규 추가 시에만 입력 할 수 있고, 수정할 수 없습니다.

신규 추가 시 코드가 기존 코드와 중복되면 기존 데이터를 덮어 업데이트합니다.

이름

부서 이름을 표시합니다.

설명

부서에 대한 설명을 표시합니다.

 

  • 레이블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