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TRIX] 보고서 저장 시 [파일사이즈가 0KByte입니다. 비정상 상황이니 종료 후 재실행 해주세요.] 메세지 표시 된 경우 확인 사항
Excel 문서 저장 시 오류가 발생할 경우 해당 메세지가 출력 됩니다.
사이트에서 Excel 버전이 하나가 아닌 여러 버전을 사용하고 있을 경우 문서 자체에 문제가 생겼을 확률이 크므로 Excel 버전을 하나로 맞춰 주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해당 보고서 파일을 아래 방법을 통해 확인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 확인 방법
1. 해당 보고서의 파일을 서버의 reports 경로에서 물리적으로 로컬 PC에 다운
경로 : 매트릭스 서버의 reports/[FLDxxxxxxxx]/[REPxxxxxxxx]
: 서버의 reports 경로의 보고서 파일의 경우 마지막으로 정상 저장된 보고서 파일입니다.
2. 로컬 PC의 Excel 을 이용하여 해당 보고서를 오픈 후 저장 및 확인
(반드시 i-MATRIX 에서 열면 안됩니다.)
Excel 로 오픈 하였을 경우 아래와 같이 명시적으로 Excel 자체에서 경고 메세지가 표시되었을 경우 열어 저장 후 출력 되는 오류 메세지 확인 및 실제 Excel 화면의 변화를 확인 합니다.
(eg. 피벗의 적용된 디자인 삭제됨, 홈 리본메뉴의 스타일 탭 클릭하여 전체 보기 깨진 스타일 존재 여부 등)
※ 오픈 시 경고 메세지 예 1
※ 오픈 시 경고 메세지 예 2
※ 저장 후 출력 되는 오류 메세지 예
3. 복구된 Excel 파일을 i-MATRIX 디자이너를 통해 오픈 및 보고서 저장 하여 정상 동작 여부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앞의 과정을 모두 적용 후 Excel 에서는 정상 오픈 되나 i-MATRIX 에서 정상적으로 오픈이 되지 않을 경우
i-CHECK 을 이용하여 로그 추출 및 보고서 반출이 가능할 경우 보고서 파일과 함께 기술 지원 요청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