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트리

버전 비교

  • 이 줄이 추가되었습니다.
  • 이 줄이 삭제되었습니다.
  • 서식이 변경되었습니다.

...

※ 해당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 CRM에 고객사 버전을 포함해서 고객 지원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1. 현상
    1. 최근 Windows 10, 11 최신 업데이트 환경에서 i-MATRIX 제품 설치 시 오류가 발생하는 현상
    오류 상세 정보
    1. 주요 원인: Windows 11의 KB5012643 업데이트 이후 Newtonsoft.Json 라이브러리 충돌
    2. 오류 [오류 메시지: System.Runtime.Serialization, Version=3.0.0.0 어셈블리를 찾을 수 없음 (FileNotFoundException)]
      영향 제품:
  2. 대상
    1. i-MATRIX v6.X.XXX
    2. i-MATRIX v7.0.400

  3. 임시 해결 방안현재 상황에서는 다음 중 한 가지 방법을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방안 1: Windows 업데이트 연기주요 원인
    1. 주요 원인: Windows 11의 KB5012643 업데이트 이후 Newtonsoft.Json 라이브러리 충돌

  4. 조치 방안
    1. 현상이 발생한 경우 고객 지원 요청
      1. 고객사 버전에 맞는 조치가 필요하며 고객사 버전을 포함해서 CRM에 등록

    2. 예방 조치 방안
      1. 일괄 Windows 업데이트 전 테스트 PC를 이용해 윈도우 업데이트를 하고 테스트를 수행 바랍니다.
        테스트 결과 문제 발생 시 절차
        1. Windows Update에서 KB5012643 업데이트를 일시적으로 연기

        2. CRM에 고객지원 요청 등록

        3. 제공 받은 업데이트 파일 및 가이드를 따라서 적용

        4. i-MATRIX 설치 완료 후 업데이트 진행
        방안 2: 패치 적용 대기
      2. 현재 개발팀에서 해당 문제 해결을 위한 패치 테스트 및 배포중
      3. 패치 배포 시까지 설치를 연기
    조치 방안
  5. 기술 지원: 설치 관련 문의사항은 고객사 버전을 포함해서 CRM에 등록하면 우선조치 예정
  6. 배포 일정: 패치 완료 즉시 별도 공지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