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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솔루션의 기술적 한계로 인해 하나의 솔루션이 업무시스템 구축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이로 인해 기업들은 여러 솔루션 도입에 따른 높은 솔루션 도입비와 운영비를 부담해야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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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UD플랫폼은 각 솔루션의 기술적 한계를 해결하여, 하나의 플랫폼에서 업무 시스템 구축에 필요한 5가지 기능을 모두 제공합니다.

실시간 의사결정을 지원하는 BI/OLAP 기능, 미려한 시각화 기능과 대시보드 제작 기능, 복잡한 양식 개발을 지원하는 Reporting기능, 조회, 수정, 삭제 등록을 지원하는 UI/UX 기능, 엑셀 업무를 자동화해주는 EPA 기능을 모두 제공하며,

코딩 자동화 기술인 SW로봇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DB봇, UI봇, Process봇을 활용하여 코딩을 최소화한 개발이 가능합니다.


※ 각 기능의 자세한 내용은  [비즈니스] > [업무시스템 구축]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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